2025/09 3

대전 오노마 호텔 비지니스 디럭스 트윈룸(객실동영상, "에녹"공연)

대전 최초의 5성급 호텔 오노마를 투숙하게 되었다. 콧대 높게 룸레잇이 항상 기본룸 30만원이었는데 개관한 지 2년이 되니 슬슬 내려가나 보다.비즈니스 디럭스는 가장 기본룸이고 더블로 예약이 되었는데 체크인 때 트윈룸이 있다고 해서 변경했다.디럭스 트윈룸과 구조는 똑같은 데 객실 넓이의 차이라고 했다. 체크인은 7층에서 하는데 전반적으로 어두운 게 신라스테이느낌이 났다. (개인적으로 신라스테이는 안 좋아한다.)1층로비는 유료카페로 운영 중이고 7층 로비도 뭔가 편히 쉴 분위기는 아니었다. 빨리 객실로 가라는 뜻인지?저 검은 유리문이 열리면 밝고 환한 신세계백화점과 연결된다. 로비가 너무 어두우니 거부감마저 들었다.투숙객 안내문. 이날은 수영장이 쉬는 날이라고 했다. 지나가면서 살짝 내부를 들..

호텔 2025.09.22

더 플라자 호텔 "세븐스퀘어" 평일 런치뷔페 전체 메뉴(25년 9월)

9월의 어느 날, 운 좋게 카드사 50% 할인 프로모션을 이용해 서울시청 앞에 있는 더 플라자 호텔의 "세븐스퀘어'에 평일 런치로 다녀왔다 몇 년 전 이 호텔에 투숙하면서 조식을 이용한 적이 있었는데 그때 정말 반했었다. 양념이 진하지않아 재료 고유의 맛이 신선하게 살아있었고 독특한 인테리어의 멋진 뷰가 좋았다.다시 오고 싶었는데 드디어 기회가 되었다.여기 위치가 지리학적으로 명당자리라는데 옛날에도 사신들이 오면 묵었던 숙소가 있던 장소라고 한다.지금도 중요한 자리에 떡 하니 서 있는데 아쉬운 건 실내 인테리어가 영 아니라는 점이다. 건물이 오래된 탓을 하기엔 워커힐이, 하얏트가 성공의 예를 보여준다.나는 구멍이 숭숭뚫린 이 식당이 정말이지 너무 마음에 든다. 서울에서도 손가락 ..

맛집 2025.09.19

노보텔 수원 "더 스퀘어" 평일 런치 뷔페 전체메뉴

가족기념일이 있어 오랜만에 방문한 수원 노보텔의 "더 스퀘어"였다. 수원 노보텔 뷔페는 가성비 있고 음식맛이 훌륭해 몇 년 만에 다시 왔는데 몇 가지 아쉬운 점은 있었지만 여전히 잘 관리되고 있었다. ▶ 이용요금 : (성인) 평 일 런 치 : 79,000원 디너 : 109,000원 공휴일,주말 = 런치, 디너 : 109,000원 네이버예약 시 할인행사를 잘 이용하면 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번 방문은 20% 할인 혜택을 받았다. ▶ 전체 메뉴 (평일 런치) 양갈비, LA갈비, 부채살. 닭다리구이. 먹을 게 많아 1회씩밖에 못 먹는 그릴류다.. 부채살이 예상외로 부드럽고 맛있었다...

맛집 2025.09.02